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연잎 한차 택배 주문 홈페이지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연잎 한차 | 망개떡 | 젖소 목장 요거트 치즈 | 손두부 동동주 국수 판매 가격 파는곳 택배 주문 홈페이지 | 187화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만기 동네 한 바퀴 ‘부자들이 산다 – 경상남도 의령’편은 9월 17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됩니다.
경상남도 의령은 동네지기인 천하장사 이만기의 고향입니다. 예로부터 청정 자연을 자랑하며 부자가 많은 동네라 불리는 의령. 의령에 나온 판매 업체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의령 연잎 한차 택배 주문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연잎 한차 파는곳
자굴산이 남쪽으로 뻗어내려 펼쳐진 칠곡면에서 아기자기한 돌담길을 걷던 이만기는 연잎을 말리는 스물아홉의 한 젊은 여성을 발견합니다.
도시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했지만, 자연이 그리워 고향 의령으로 돌아와 가업을 잇기로 한 청년 논부 안시내씨입니다.
평생 연 농사를 지으며 차를 만들어 온 한차 명인 어머니의 길에 미래를 걸었습니다. 전통 방식을 고집하는 어머니의 법제 비법과 젊은 아이디어로 무장한 딸의 홍보, 판매 전략이 더해서 3년 만에 매출이 13배나 올랐다고 합니다.
👇의령 연잎 한차 파는곳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망개떡 택배 주문 홈페이지
웅장한 산세가 자리한 한적한 시골길을 걷던 이만기는 낡은 간판 하나를 발견합니다. 궁금한 마음에 들어가 본 이곳은 의령 망개떡 명인 전연수 대표의 집이었습니다.
시어머니와 아이 넷, 총 일곱 식구 살림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30년 전 시작했던 망개떡은 얼마 지나지 않아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일이 되었습니다. 남편이 연이은 사고로 거동을 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먹고 살기 위한 일이었지만 이왕 하는 것 제대로 하고 싶었던 전연수 대표는 식품 전문가들을 찾아다니며 자신만의 비법을 개발했고 그 결과 약재가 든 팥소와 굳지 않는 떡 피로 의령 망개떡 명인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정성 부자 전연수 명인의 손맛이 가득 담긴 망개떡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망개떡 택배 주문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젖소 목장 요거트 치즈 판매 가격
의령군 서부지역의 관문이라 불리는 대의면에서 이만기는 젖소 목장의 안주인인 중년 여성을 포착하였습니다. 일손 도와 따라간 그곳에서 초등학교 선배를 만났습니다.
어릴 적 서울로 전학 갔던 목장 주인 전길식 씨는 고향 의령으로 귀향한 후 우유를 가공한 식품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유럽 등지를 돌며 요거트, 치즈 기술을 익혀 온 후 점점 제품이 인정받고 지금은 제법 안정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요거트 치즈 판매 가격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손두부 동동주 국수 파는곳
칠곡면 내조리에는 동네 주민들의 숨은 맛집으로 손꼽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손두부와 동동주, 그리고 딸의 국수가 메뉴의 전부인 노포입니다. 40년간 어머니 혼자 운영하던 이곳에 일찍이 남편을 잃고 고생만 하던 딸이 오게 되며 모녀의 식당이 되었습니다.
20여 년 전 암으로 남편을 먼저 떠나보낸 딸은 평생 식당 종업원으로 일하며 아들 뒷바라지를 했다고 합니다. 아들이 독립해 나간 뒤 외로워하는 딸을 어머니는 고향으로 불러들여 자신의 식당을 딸에게 줬습니다.
매일 아침 가마솥에 정성껏 만든 두부며 동동주까지 무상 공급하는 어머니에게 딸은 살아계시는 동안 최선을 다해 효도하는 것이 남은 인생의 목표입니다. 이곳에서 모녀의 따끈한 두부와 국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손두부 동동주 국수 파는곳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187화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경상남도 의령 골목골목 각자의 사연을 품은 이들. 열정을 다하고 의지를 불태우며 마음을 나누는 여러 부자들을 만나보았습니다.
의령 읍내 유일한 자전거포를 지키는 기술 부자 부부, 정암철교와 소원을 이뤄주는 솥바위, 연잎은 내 운명! 차와 사랑에 빠진 열정 부자 청년 농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진 정성 부자 어머니의 작지만 알찬 망개떡, 부자의 기가 흐르는 부자마을과 호암 이병철 생가, 7전 8기!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난 노력 부자 목장 부부, 버스 타고 찾아가는 고향, 곡소마을 이만기 생가, 서로 의지해 살아가는 사랑 부자 모녀의 국숫집.
웅장한 산세를 품고 마음만은 넉넉한 부자들이 사는 동네. 본방송을 놓친 분은 이만기 동네 한 바퀴 187화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를 통해 경상남도 의령 편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187화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연잎 한차 | 망개떡 | 젖소 목장 요거트 치즈 | 손두부 동동주 국수 판매 가격 파는곳 택배 주문 홈페이지 | 187화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연잎 한차 파는곳은?
자굴산이 남쪽으로 뻗어내려 펼쳐진 칠곡면에서 아기자기한 돌담길을 걷던 이만기는 연잎을 말리는 스물아홉의 한 젊은 여성을 발견합니다. 도시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했지만, 자연이 그리워 고향 의령으로 돌아와 가업을 잇기로 한 청년 논부 안시내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망개떡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웅장한 산세가 자리한 한적한 시골길을 걷던 이만기는 낡은 간판 하나를 발견합니다. 궁금한 마음에 들어가 본 이곳은 의령 망개떡 명인 전연수 대표의 집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의령 젖소 목장 요거트 치즈 판매 가격은?
의령군 서부지역의 관문이라 불리는 대의면에서 이만기는 젖소 목장의 안주인인 중년 여성을 포착하였습니다. 일손 도와 따라간 그곳에서 초등학교 선배를 만났습니다. 어릴 적 서울로 전학 갔던 목장 주인 전길식 씨는 고향 의령으로 귀향한 후 우유를 가공한 식품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