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정신 못차렸네… ‘서프라이즈 김하영’ 빚만 2000만원 충격적인 근황 공개됐다
아직 정신 못차렸네… ‘서프라이즈 김하영’ 빚만 2000만원 충격적인 근황 공개됐다
신비한 서프라이즈 TV 프로그램에서 김태희로 불리는 김하영 충격적인 경제적 상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랜기간 서프라이즈를 통해 재연배우로서 인기를 받아왔던 그녀는 빚만 2000만원인 이라고 한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는데요.
예전에 김하영 배우는 “재연에서 가장 톱이 되겠다고 말하고 다닌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재연배우 뿐만 아니라 “쇼호스트, 리포터, 라디오도 해봤다” 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7일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배우 김하영이 출연하여 이러한 안타까운 경제적 상황을 시청자들에게 알렸는데요. 한편으로는 걱정되기도 하고 무슨 이유인지 궁금해지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은 “연예인 보는 것 같다”라며 김하영을 반기기도 하였습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이런 씀씀이에 돈을 모을 수가”…기막힌 이야기에 언니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김하영은 신비한 서프라이즈 재연배우로 오랜기간 활동해왔찌만 생각보다 출연료가 크지 않다고 합니다. 2004년부터 ‘서프라이즈’에 출연 중인 김하영은 “처음 시작한 게 118회인데 지금 960회를 달려가니까 정말 오래 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 그녀는 월수입 200만원 빚 2천만원이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경제상황를 지켜본 시청자들은 “안타깝다. 정말 그렇게 오래 활동했는데..”,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오래해서 돈많이 번줄..”, “앞으로 좋은 프로로 더 성장하시길..”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하영, ♥유민상에 고백.. “유민상은 좋겠다…”
서프라이즈 김하영 은 우월한 몸매와 해맑은 미소로 여신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아왔습니다. 그런 그녀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유민상과 열애 콘셉트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김하영 “유민상에 호감 있었지만 몇 번 거절 당했다” 라고 언급하여 누리꾼들은 “정말 의외다…” 라고 반응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MC 박나래는 개그우먼들 사이에서 도는 유민상 철벽남설을 제기하였고 서프라이즈의 그녀 배우 김하영의 대시조차 철벽 쳤던 사연을 밝혀 유민상을 뜨끔하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서프라이즈’ 미녀 역할 전담 배우, 새 직업만 4개 놀라운 근황
서프라이즈 김하영 은 ‘서프라이즈‘를 촬영하며 갖은 경험을 다했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는 “바다에 빠지고 통통배 타고 나가서 망망대해에서 헤엄치고 바위에 거꾸로 매달려 본 적도 있고 낭떠러지에 서있던 적도 있다. 별별 게 많았다” 며 회상했습니다.
24일 ‘근황올림픽’ 채널에는 ‘[김하영을 만나다] ‘서프라이즈’ 미녀 역할 전담 배우, 새 직업만 4개… 놀라운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김하영 개인 인스타그램 ’44살’로 몸매가 그대로 드라나는 타이즈와 노출많은 드레스를 입으며 마흔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터질듯한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 인기 정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