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순두부 시래기 미나리 김밥 머위 쑥 강화도 영천 공주 의성 옥천 봄날의 산사 645편 택배 주문 홈페이지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순두부 시래기 미나리 김밥 머위 쑥 강화도 영천 공주 의성 옥천 봄날의 산사 645편 택배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봄이라는 계절이 왔지만 분주한 일상으로 아직 느끼지 못하신다면 산사에 찾아온 봄을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주 한국기행은 곳곳의 산사에 찾아온 봄을 담아보았습니다.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강화도 은화암 택배 주문 홈페이지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평생 옷깃 한번 스칠 일 없을 것 같은 연덕 스님과 김현남 메히틸다 수녀님이 강화도에서 만습니다.

10년째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 머리부터 발끝까지 공통점이라고는 하나도 없어 보이지만, 마주 보고 웃는 두 사람의 얼굴은 조금 닮은 것 같기도 한데요.

서로의 종교를 이해하고 존중하기 위해 천주교 성지를 걸어보는 스님과 수녀님. 수많은 다름 속에서 같음을 발견하며 우정을 쌓아갑니다.

이번엔 연덕 스님의 작은 암자, 은화암으로 향했습니다. 농사일이 능숙한 스님과 호미질이 서툰 수녀님이 직접 캔 달래와 가마솥에 갓 지은 따끈따끈한 영양밥으로 한 끼 식사를 차려내는데…

로컬식탁 대구 뭉티기 오드레기 | 찜갈비 | 납작만두 양념어묵 가격 파는 곳도 참고하시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봄향기 가득한 한국기행 달래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녀님의 아코디언 연주가 흐르는 암자에서 마음의 빗장을 열고 서로를 바라보는 스님과 수녀님.
구도자의 길을 함께 걷고 있는 두 사람의 특별한 하루를 들여다봅니다.

한국기행 경북 영천 중암암 생강꽃차 택배 주문 홈페이지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예부터 기도처로 유명한 경북 영천의 팔공산. 그곳엔 아찔한 바위 끝에 매달린 암자, 중암암이 있습니다.

돌 틈 사이를 지나야 나타난다고 해서 돌구멍 절이라 불리는 곳.천년이 넘은 해우소와 기암절벽이 만들어 낸 참선 터가 있는 암자에서 자연과 더불어 수행 중인 선인 스님을 만났습니다.

좁고 어두운 굴 틈을 세 번 지나면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극락굴’. 스님 역시 이 암자에 처음 왔을 때 극락굴을 드나들며 속세의 근심과 두려움을 떨쳐냈다고 하네요.

깊은 산중까지 찾아오는 사람들을 위해 생강꽃을 덖어 차를 만들고, 공양을 준비해 대접한다는 스님.

생강꽃차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속 암자에서의 고요한 은둔 생활… 고독도 불편함도 그저 즐겁기만 하다는 스님에게
수행이란 뭘까요.

대추차 만들기 방법 7가지 | 생강 대추차도 참고하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한국기행 공주 무위암 순두부 택배 주문 홈페이지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충남 공주 태화산 중턱, 초록이 우거진 산속에서 15년 전부터 홀로 수행하며 암자를 가꾼 무위암의 도상 스님.

오늘은 봄철을 맞아 장을 담글 예정! 직접 담그는 장은 자신이 먹기 위함이 아니라 대중들에게 나눠주기 위함이라는데요.

그래서 무위암 장독대는 스님의 가장 소중한 보물창고라고 해요. 직접 만든 순두부와 가마솥에 볶아 맷돌로 갈아낸 원두커피까지. 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내어 주는 스님.

두부과자 인기 판매 순위도 참고하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몸에 좋고 소화도 잘되는 순두부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인을 위해 정성과 노력을 다하는 스님의 암자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살며시 내려놓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국기행 의성 고운사 시레기 택배 주문 홈페이지

경북 의성 등운산 자락에 자리한 천년고찰 고운사. 천년의 역사가 이어져 내려온 고운사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따스한 봄바람이 불 때면 돼지감자를 캐기 위해 사찰의 모든 스님이 분주하게 움직인다는데요. 주지 스님부터 행자 스님까지 농사 장비를 챙겨 밭으로 향합니다.

밭에서는 직책 구분 없이 똑같은 농사꾼이라 말하는 스님들. 기도하던 스님들에게 농사는 낯설고 힘든 일이지만 언제 땀방울 흘렸냐는 듯이 부처의 미소를 지어 보입니다.

일이 힘들면 새참을 챙기고, 가마솥에 삶은 시래기로 공양을 지어 주린 배를 채우는 스님들. 농사를 짓는 것도, 음식을 만드는 것도 전부 하나의 수행이라고 해요.

서민갑부 허브 테마농원 임옥 갑부 허브 식물 박물관도 참고하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시레기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소 역시 스님들의 몫이라네요. 봄바람 몰고 사찰 나들이에 나설 사람들을 위해 사찰로 향하는 소나무 숲길을 청소하는 스님들.

신발까지 벗어 던지고 맨발 투혼을 보여주는데요. “맨발로 땅의 기운을 느껴보세요. 몸도 마음도 건강해집니다..” 스님들의 건강 비결인가 봅니다.

한국기행 옥천 미나리 김밥 머위 쑥 택배 주문 홈페이지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꽃이 흐드러지게 핀 어느 봄날, 사찰음식 1호 명장인 선재 스님과 제자 주호 스님이 충북 옥천으로 봄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옥천 4경인 용암사 운무대의 경치를 내려다보고,주지 스님과 함께 마시는 차 한 잔에 마음의 평화를 느껴보는데요.

짧은 만남을 뒤로한 채, 선재 스님과 주호 스님의 발길이 닿은 곳은… 봄마다 벚꽃이 만개하는 국도변 벚꽃길.

꽃잎 날리는 정자 아래에서 이른 새벽부터 준비한 미나리 김밥과 무짠지 김밥을 먹으며 봄의 정겨움을 나눠봅니다.

봄나들이 마지막 코스는 선재 스님의 도반 스님이 있다는 보륜사.오랜만에 만난 스님들에게 맛난 공양을 대접하기로 한 선재 스님은 두 스님과 함께 지천으로 핀 봄나물을 바구니 한가득 채취합니다.

방금 캐낸 머위와 쑥으로 마술처럼 완성되는 정갈한 음식들. 봄의 생명력이 가득한 스님의 봄 밥상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봄 미나리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순두부 시래기 미나리 김밥 머위 쑥 강화도 영천 공주 의성 옥천 봄날의 산사 645편 택배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목차

1 thought on “한국기행 달래 생강꽃차 순두부 시래기 미나리 김밥 머위 쑥 강화도 영천 공주 의성 옥천 봄날의 산사 645편 택배 주문 홈페이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