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위해 자신의 행복을 희생하는 것은 아마도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도덕적으로 존경할 만한 행동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러므로 그것이 가장 전형적이거나 심지어 가장 바람직한 종류의 애정이라는 것을 따르지 않는다.
가장 바람직한 것은 첫째로 필요하기 때문이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장 전형적인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잠시 논쟁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린 아이들을 위해 즐겁게 준비될 수 있을 정도로 사랑할 수도 있지만, 완전한 의미에서 사랑은 아이들 스스로 배워야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과 그들 사이의 사랑은 문제는, 두 경우 모두, 관계가 충분히 같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에게는 행복 또는 행복이란, 전형적인 인간의 능력에 대한 창의적인 깨달음을 포함한다. 그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혼자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쾌락 추구와 다른 한가지 방법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미덕은 대체로 사회적인 것이다. 자아 실현이라는 아이디어는 마치 우리가 일종의 정신적인 체조에 대해 말하는 것처럼, 남성적이고, 붉은 얼굴의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실, 아리스토텔레스의 ‘열성적인 ‘도덕적 본보기는 이와 매우 유사합니다. 실패, 손실, 비극에 익숙하지 않은 부유한 아테네 신사입니다. 흥미롭게도 세계적인 여행의 작가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좋은 사람은 종종 Assisi의 성 프란시스보다는 빌 게이츠처럼 들린다. 그가 사업가나 정치인과 같이 성공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인간적으로 성공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사실이다. 아리스토텔레스에게는 인간이 되는 것이 우리가 잘 해야 할 일이고, 도덕적인 사람들은 삶의 거장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여성의 생각은 용어로 모순될 수 있는 행복의 이론에는 뭔가 잘못된 것이 있다. 행복한 실패에 대한 생각도 그랬을 것이다.
하지만, 아리스토텔레스 혈통의 도덕 철학자 칼 막스에게, 자기 실현은 또한 현악 사중주를 듣거나 복숭아를 먹는 것을 포함할 것입니다. 아마도 ‘자기 혐오’는 ‘자기 실현’보다 더 덜 힘든 반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행복은 자기 연민의 문제로, 인생을 일련의 장애물로 생각하는 보이스카우트나 에든버러 공작의 생각과 혼동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성취는 벨트 아래에 숨겨져야 할 것이다. 성취도는 고립된 성취의 정점으로서 사는 것이 아니라 삶의 질적 맥락 안에서 이치에 맞는 것이다.
대체로, 사람들은 기분이 좋거나 좋지 않거나 둘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그 사실을 알고 있다. 확실히 여기서 이른바 거짓 의식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는 없다. 노예는 그의 행동이 그가 아니라는 사실을 드러낼 때 그가 행복하다고 믿도록 속일 수도 있다. 우리는 우리의 무례함을 합리화하기 위한 놀라운 자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예를 들어, 놀랍게도 92퍼센트의 아일랜드 사람들이 꽃가루 매개자들에게 행복하다고 말할 때, 그들을 믿을 수 밖에 없다. 아일랜드 사람들이 낯선 사람들에게 관대한 전통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그들은 단순히 꽃가루 매개자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행복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말을 믿지 않을 실질적인 이유는 없다. 하지만 현실적이거나 아리스토텔레스의 행복의 경우에는 자기 기만의 위험이 더 심각하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모욕적으로 살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아십니까? 아마도 친구나 관찰자가 당신보다 여기서 더 믿을 만한 판사가 될 것이다. 사실, 아리스토텔레스는 그의 윤리에 관한 책을 써서 사람들이 진정한 행복으로 간주하는 것에 대해 올바르게 설명했는지도 모른다. 그는 그 문제에 대해 많은 거짓 의식이 있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왜 모든 남자와 여자들이 추구하는 목표를 추천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